검색을 통해 알게 된 앱테크 중에서 애드픽이라는 앱이 있다.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꼬박꼬박 100원씩 당첨이 되길래 꾸준히 해왔던 앱테크다. 최근 들어 10원밖에 당첨이 안 되는 날이 많아지긴 했지만 3~4일에 한 번씩은 100원이 당첨되고 가끔 500원이 당첨되기도 해서 소개해본다. 무엇보다 그냥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크게 욕심내지 않고 마음 편히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 앱테크.
애드픽 출석룰렛
매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룰렛은 24시간마다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애드픽에서 모은 샵포인트를 이용해 추가로 룰렛을 돌릴 수 있고 하루 10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렇게 당첨된 샵포인트는 수익 발생 후 레벨에 따라 프리미엄 회원 7일, 일반회원 14일 후 샵포인트로 자동변환이 되고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하다.
포인트는 최소 10포인트부터 100, 500, 2천, 5천, 최고 1만 포인트까지 당첨이 가능하고 나의 최고 당첨 금액은 500포인트다. 500포인트만 3번 정도 당첨이 돼본 것 같다.
애드픽 현금 출금
출금신청은 5만 포인트부터 1만 포인트 단위로 가능하고 프리미엄 회원은 3만 포인트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다. 솔직히 없는 셈치고 하는 앱테크라 당장 현금 출금을 기대하고 참여하는 건 아니지만 5만 포인트 이상이 돼야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5만 포인트를 채우기까지는 꽤나 오래 걸리지 않을까 싶다.
앱 화면에 보면 몇천 포인트씩 당첨되시는 분들이 뜨던데 크게 기대하진 않지만 그래도 혹시 모른다는 기대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룰렛 포인트 만이라도 모아서 5만을 향해 달려볼 생각이다. 아니면 중간에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구매해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해서 사용할지도 모른다. 네이버 페이를 따로 모으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보태서 사고 싶은 상품을 구매해도 좋겠다.
애드픽 포인트샵
애드픽의 포인트샵에서 여러 가지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데 베이커리, 카페, 아이스크림, 외식,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 코드 등 다양한 상품이 존재한다. 현금 출금 가능 금액인 5만 포인트까지 기다리기 힘들다면 포인트샵에서 구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듯.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현금화하거나 직접 사용할 수 있으니 없는 셈 치고 하는 앱테크 치고는 혜택이 괜찮은 것 같다.
사실 매번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출석 룰렛만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이 앱의 본질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이 글의 제목처럼 그리 간단한 앱테크는 아니라는 사실. 그냥 내가 간단한것만 하고있을 뿐.
앱에 들어가 보면 친절하게 가이드북도 있고 여러 설명을 확인할 수 있지만 내가 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았기 때문에 자세히 들여다보지도 않았다. 언뜻 보기엔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개념인 것 같고 홍보하는 광고의 종류와 방법이 여러 가지 있는 것 같고 이 여러 방법들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듯 보인다. 제법 고수익을 창출하고 계신 분들도 있는 듯했는데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해보려고 한다.
애드픽 첫 가입일이 2021년 11월 20일이고 누군가의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 후 1,000포인트를 받고 시작했다. 그리고 첫 가입후 도전과제를 두가지를 수행하고 2,300포인트를 받았고 2022년 5월 6일 현재 10,220포인트를 모았다. 이중 대기수익은 700포인트. 하루에 얼마, 한달에 얼마로 따지면 수익이라고 할만큼도 못되는 거겠지만 매일 클릭 한번을 통해서 이렇게 포인트를 모을수 있었다.
없는셈 치고 꾸준히 했던 앱테크라 그런지 별로 한것도 없이 만원을 번 기분.